Investment/한국

LG생활건강 기업 분석

MS Holdings 2020. 10. 21. 10:2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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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G생활건강 기업 분석, 실적, 주가 전망.

 

<1>3분기 실적 추정

전 사업부 모두 기대이상

 

- 매출액 1조 9,736억원(0.4% YoY, 이하 YoY) 영업이익 3,300억원(5.8%) 전망

- 영업이익 화장품 1,939억원(-9%), 생활용품 740억원(63%), 음료 621억원(13%) 예상

 

 

<2>화장품 사업부

럭셔리 중심 포트폴리오, 면세와 중국법인매출 시장 대비 양호할 전망

 

- 면세 매출은 따이고우 구매 유지로 시장전망(-35%)과 비교 상회(-31%)

- 비대면 방판 채널 활성화로 3분기에도 안정적인 실적 유지(-2.3%)

- 중국내 경쟁강도 완화, 중국 화장품 수요 회복으로 중국법인 22% 성장 전망

 

<3>생활용품 및 음료 사업부

안정적인 포트폴리오 구성으로 이익개선은 지속될 전망

 

- 3Q20 위생용품 수요 견조, 프리미엄제품 비중 생활용품 매출의 40%까지 확대 예상

- 2분기 일부 반영된 피지오겔 매출 3Q20에 150억원 예상되어 외형과 수익 증가 전망

- 음료는 비우호적 날씨에도 배달시장 성장으로 고마진 탄산제품 매출 비중 유지 예상

 

 

<4>투자의견 및 목표가 설정

커버리지 담당자 변경, 투자의견 ‘매수’ 목표주가 1,900,000원 제시

 

- 안정적인 캐시카우와 고성장 사업으로 구성된 저변동성 사업포트폴리오 보유

- 2019년 이후 순현금 재무구조 유지, 올해 사업타격에도 이자성부채비율 10% 미만

- 불확실성은 세컨브랜드의 부족, 오프라인 마케팅 재개 이후 성장률 확인해야 할 것

- 코로나19로 브랜드 후의 중국내 충성도 확인, 성장의 지속성에도 주목할 필요

- 12MF EPS 56,366원, PER 33.5배 적용하여 목표주가 1,900,000원 제시

 

<5>실적 추정치 및 재무제표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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